시계로꾸미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게토레이 조회 2회 작성일 2021-11-27 20:23:36 댓글 0

본문

1000원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벽걸이 시계 만드는 방법 | 인테리어 소품 | 박스로 만들기 | 집 꾸미기

1000원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벽걸이 시계 만드는 방법 | 인테리어 소품 | 박스로 만들기 | 집 꾸미기
C R : 언제나 실망 시키지 않는 미르님
시계가 만든것 같지 않고 파는거 같아요~~
짱이십니다 진짜;;
김인아 : 간단히 만들기 너무 좋네요
임승아 : 당장 만들어봐야 겠네요
쉽고 멋찐 영상 만드는데 최고인듯!!!!!
곰탱이 : 박스로 이런걸 만들다니..
대단하다..
아잉 : 다시 봐도 대단하시네요 ㄷㄷㄷ

독학으로 만들어낸 손목시계 / YTN 사이언스

유럽의 시계 장인들이 사용하던 기계를 사와
부품을 하나하나 만들며 2년 동안 독학한 끝에 만들게 된 시계.
이후 유럽 시계 학교 학생들의 인턴 문의가 끊임없다고 한다.
독학으로 이룬 손목시계와 그 장인을 알아본다.

[YTN 사이언스 기사원문] https://science.ytn.co.kr/hotclip/view.php?s_mcd=1397\u0026key=202002061539311523
이승현 : 한국에도 수제 손목시계 브랜드가 많이 생겨나길...그리고 세계시장에서 인정받기를.
신숙현 : 유해진씨 다큐 보고 여기까지 왔네요ㆍ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
최동민 : 대단하세요 만들어보고 유튜브에도 만드는법 같은건 안나오던데 저걸 독학으로 ㄷㄷ
박수인 : 진짜 멋지세요~^^
탈각산인 : 한국에도 용자가 있구나. 멋져 !

⭐️10분만에⭐️⌚️애플워치 명품 페이스 만드는 법! 너~무 쉬워요!! (feat.샤넬/까르띠에/롤렉스/에르메스 등!)

‍♀️ 롤렉스, 샤넬, 까르띠에 시계 사지말고
⌚️오늘 알려드린 #애플워치페이스 커스텀 꿀팁으로 나만의 명품 페이스 시계 만들어보세용!!

어려워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않아요!!
차근차근 영상을 따라서 설정해보세요!!

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://instagram.com/hi_bambigirl

✅ #Clockology App 다운받기

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clockology/id1456386228

✅ Clockology 애플워치 싱크 맞추기!!

https://m.blog.naver.com/kas2724/222251723980


✅ #Watchanything App 다운받기 -2500원

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watchanything-%EC%8B%9C%EA%B3%84-%EC%96%BC%EA%B5%B4/id1461710896

✅ Watchsmith App 다운받기

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watchsmith/id1483088503

✅ 애플워치 까르띠에 페이스 다운로드

애플워치 까르띠에 페이스 1종 공유 / CARTIER Watch Face
욤욤 : 기다렸어요ㅎㅎ 진짜 다른 영상 찾아 볼 필요가 없어졌어요 이 언니가 최고임!! 깰끔스하게 1,2탄으로 애플워치 꾸미기 완벽정리 꾸미기 궁금하셨던분들 이것만 보세요 시간절약
Dana's : 넘 예쁘게 생겼는뎅~ 내용도 넘 유익해용☺️
계피 : 꿀팁 감사합니다 밤비걸님 워치 스트랩영상보고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워치를 더 다양하게 쓸 수 있어서 좋아요❤️❤️
Siha : 와 워치 에르메스 에디션을 산 이유가 페이스 하나 였는데 이렇게 할 수 있으면 에르메스 버전을 살 필요가 없네요
스트랩은 가죽 스트랩이나 에르메스 스트랩이나 자세히 안보면 차이도 잘 안느껴지니..
이시야 : 클락콜로지 앱에서 상단바, 하단바는 각각 상단에서 길게 누르기 후 아래로 드래그, 하단에서 길게 누르기 후 위로 드래그 하는 방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!!

... 

#시계로꾸미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58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rum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